문화 > 연예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베일 벗은 로맨틱 케미
이슈팀 news@golfhankook.com
▲사진=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이나영과 이종석의 가슴 설레는 로맨틱 챕터가 드디어 열렸다.

201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이 보기만 해도 심장을 간질이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로코 명작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2019년의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한때는 잘나가는 카피라이터였던 고스펙의 경단녀(경력 단절 여성) 강단이(이나영)문학계의 아이돌스타작가 차은호(이종석).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강단이와 특별한 인연으로 엮인 아는 동생차은호가 만들어갈 로맨틱 챕터가 설렘 마법을 선사한다.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고군분투는 유쾌한 웃음과 함께 따뜻한 공감을 자극하고, 별책부록처럼 따라오는 로맨스는 가슴 꽉 채우는 설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 9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이나영과 대체 불가한 배우 이종석의 만남은 그 자체로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로맨스는 별책부록만의 따뜻한 감성 위에 짜릿한 로맨스 텐션을 담아내며 단번에 설렘지수를 높인다. 햇살이 비치는 도서관에서 책장을 넘기던 이나영은 시간을 되돌려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날이 있다면, 딱 그 순간이다라는 문구를 보고 누군가를 떠올린다. 책장 너머 살짝 비친 이종석의 실루엣을 바라보며 미소를 띠는 이나영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에도 설렘을 피어오르게 한다.

책장에 기대 그림 같은 비주얼로 책을 읽던 이종석. ‘내가 사랑을 믿지 않게 된 건 강단이 때문이다라는 문구를 읽는 순간, 무엇인가를 깨달은 듯 이종석의 눈빛이 반짝인다. 이어진 영상 속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고개를 든 이종석. 그의 시선이 맞닿은 곳에는 이나영이 서 있다. 이나영을 향한 세상 달달한 눈빛은 심박수를 높이며 짜릿한 설렘을 자극한다.

마치 책을 읽듯 서로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읽어내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섬세한 감성이 벌써부터 시청자를 홀린다. ‘그렇게 우리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었다는 내레이션도 두 사람이 그려나갈 새로운 로맨스 챕터에 기대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방송 전부터 폭발적 반응을 불러온 이나영과 이종석이 어떤 연기 시너지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티저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이런 감성과 설렘이라니. 최고의 기대작답다”, “살며시 미소만 지을 뿐인데 이렇게 설렐 수 있나. 역시 이나영, 이종석 기대된다”, “이나영과 이종석의 만남만으로도 벌써 인생드라마”, “9년 만에 복귀하는 이나영의 선택이니 믿고 볼 수 있다”, “이종석의 로코! 너무 기다려진다”, “티저만 봐도 연기 기대된다”, “이종석X이나영이라니 믿고 보는 조합등의 기대감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백일의 낭군님’, ‘남자친구등 지난해 로맨틱 코미디에서 단연 돋보였던 tvN.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로코 드림팀을 완성한 로맨스는 별책부록tvN 로코명작의 바통을 이어받아 2019년의 포문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후속으로 오는 126 9시 첫 방송된다.




입력날짜 : 2019-01-06 00:3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