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무료회원권, 연간 30일 객실 무료 및 골프형과 스키형 중 선택

5월을 기점으로 황금연휴가 계속되면서 알찬 휴식을 즐기기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최근 리조트 콘도회원권을 구매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리조트 회원권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객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여행마다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이득이다.

그 중에서도 휘닉스리조트는 직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해 분양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콘도회원권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휘닉스리조트는 ‘스마트무료회원권’을 내놓고, 고객의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객실, 입회기간, 분양금액을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정 금액의 입회비를 지불하면 골프형과 스키형 중 평소 즐기는 레저 활동에 따라 선택해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골프형은 18홀 주중 우대권 및 최대 4인의 9홀 무료 이용권을, 스키형은 시즌권 4매를 매년 제공한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은 365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 회원권으로는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객실을 연간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분양 금액에 대한 부담이 있는 회원을 위해 5명에서 최대 7명까지 공동으로 회원등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입회기간 10년을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형은 분양가 3천만 원으로 6명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이에 1인당 500만 원으로 10년 간 다양한 혜택을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여기에 신규로 분양 받는 회원에게는 골프클럽 18H 주중할인권 5매, 9H 무료권 10매 및 50% 할인권 20매, 스키 리프트 무료권 10매 및 50% 할인권 20매, 워터파크무료권 10매 및 50% 할인권 20매 등의 신규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까지 얻게 된다.

그 외에도 전국 12개의 한회리조트 체인 및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블루헤런 G.C, 블루원리조트 등 제휴사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전국 어디에서든 숙박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