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제가 정착되고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자신만의 공간에서 느긋하게 여가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런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국내 리조트들 역시 각각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매년 새로운 리조트를 오픈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가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겨울성수기 특별상품 분양을 시작해 화제다.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회원가입 후 대명리조트 특별회원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만기 시 입회금 전액을 돌려받는 원금보장형 상품과 소유권 이전이 가능한 등기제(공유제) 상품도 있다.

물론 법적재산권을 보장받는다.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설악, 경주, 양양쏠비치, 변산, 제주 등 10곳의 직영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다(연 60박).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금액 및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특별 상담문의 가능하다.

회원가입 시 신규 특별혜택으로 스키, 골프,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을 무료 및 할인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센터를 갖춘 클럽하우스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델피노CC, 비발디CC 및 파3소노, 승마장, 수목원 등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대명리조트 특별한정 회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02- 553-399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