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NEWS] ‘괴물’ 김민수 3승, ‘얼짱’ 김지민 첫 우승 外
스크린 골프 뉴스
정리_류시환 기자
‘괴물’ 김민수 3승, ‘얼짱’ 김지민 첫 우승
김민수(24, 볼빅)가 시즌 3승에 성공했다. 김민수는 지난 1월12일 경기 시흥 화인비전스크린에서 끝난 ‘2013-14 삼성증권 mPOP GTOUR 윈터시즌 3차 대회(총상금 6,000만원)’ 2라운드에서 7언더파를 몰아치며 최종합계 16언더파 130타로 김재만(40, STX휘트니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그리고 얼짱 골퍼 김지민(25, 코브라푸마)이 막판 뒷심을 발휘하며 역전승으로 생애 첫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김지민은 경기 시흥 화인비전 스크린골프장에서 끝난 ‘2013-14 kt금호렌터카 WGTOUR’ 윈터시즌 3차전 최종라운드에서 5언더파를 기록, 최종합계 9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으로 상금 1,000만원을 획득한 김지민은 총 1,838만원을 벌어들여 상금랭킹 3위로 뛰어 올랐다.




골프존, 골퍼 전용 메신저 ‘골프친구’ 론칭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이 스크린골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친구를 쉽고 빠르게 찾아주는 골퍼전용메신저, ‘골프친구’를 골프존어플리케이션에 추가 서비스한다. ‘골프친구’는 핸드폰에 등록된 지인 중 골프존 회원을 자동으로 검색해 등록 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다. ‘골프친구’로 등록된 골퍼끼리는 서로 채팅을 즐길 수 있으며 나스모(나의스윙모션), 스코어 카드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상대방의 랭킹을 확인하고 ‘선물상자’를 주고받을 수 있다. ‘골프친구’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아이폰에서 골프존 검색 후 ‘골프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트루핏 무료 피팅서비스 진행
골프존의 골프용품 전문백화점 골프존마켓 피팅센터 ‘트루핏’이 겨울철을 맞아 10만원 상당의 피팅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핑, 미즈노, 투어스테이지, 테일러메이드, 야마하 등 유명브랜드를 한 곳에서 시타하고 피팅할 수 있는 피팅센터 ‘트루핏’은 골퍼의 스윙과 신체 변화를 분석,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한다. 무료 서비스는 오는 2월28일까지다. 트루핏 매장에 방문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사전 전화예약은 필수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www.golfzonmark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골프매거진


입력날짜 : 2014-02-20 14:4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