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석교상사, 차별화된 투어스테이지-X 커스텀 클럽 서비스 실시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석교상사(대표 이민기)가 정확하고 차별화된 ‘투어스테이지(TOURSTAGE)-X 커스텀 클럽 서비스’를 시행한다.

석교상사는 국내 골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골프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서울과 부산 2곳에 전문 피팅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각 피팅센터에는 일본 브리지스톤의 피팅 심화 교육을 받은 클럽 진단 전문가와 브리지스톤의 독자 기술인 클럽 분석 시스템 ‘사이언스 아이 필드’가 설치돼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 사람 당 30~40분의 측정 시간이 소요되며, 석교상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하루 7~8명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완벽한 커스텀 클럽 서비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석교상사는 투어스테이지-X 커스텀 클럽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매장을 개설하고 확대, 전국 34개의 전문 매장을 유치했다. 매장을 통해 주문한 제품은 1주일 이내 고객이 받아 볼 수 있다.

석교상사는 9월 홈페이지 신규 개편을 통해 석교상사 회원 및 커스텀 클럽 서비스 이용 고객에 대한 편의와 서비스를 확대한다.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 직원과 1대1 온라인 문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고, 측정 데이터를 홈페이지를 통해 클럽 별 상세 데이터와 기간 별 데이터를 비교 분석 할 수 있도록 했다. 투어스테이지-X 커스텀 클럽에 관한 문의 전화는 (02)2085-0830이다.





입력날짜 : 2013-08-22 17: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