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Spa G 화제

예로부터 몸을 이롭게 하는 홍삼으로 피부를 곱게 만들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조선시대 황진이는 인삼을 차로 달여 꾸준하게 마시며 피부를 가꿨다고 하며, 조선 여인들은 인삼 꽃이 필 무렵 목욕물에 인삼을 넣어 살결을 부드럽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처럼 오래 전부터 선조들의 지혜의 미용법으로 전수되어온 인삼을 활용,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정관장 Spa G를 소개한다.



6년근 홍삼의 진가, 아름다움의 영역까지
정관장 Spa G는 편안함을 콘셉트로 한다. 입구에서 풍기는 은은한 인삼의 향이 심신을 편안하게 이완한다. 청아한 곡조의 음악이 머리를 맑고 가볍게 해준다. 아시아 국가들의 전통의학과 민간요법 사이에서 완성된 마사지 테크닉의 장점을 모아 만든 '아시안코어'가 지친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고, 유럽에서 발전된 스웨디시와 딥티슈의 특징을 한국인의 정서에 맞춰 개발한 '홀리스틱'은 부드럽고 때론 강하게 연결되는 핸드 테크닉으로 정체된 신체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특히 홀리스틱은 홍삼 오일을 이용해 홍삼의 진한 기운으로 심신을 이완시키는 정관장 Spa G만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처럼 정관장 Spa G 에서는 홍삼을 단순하게 섭취하는 수준을 넘어 전문화된 스파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으로 홍삼이 갖는 이로운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며, 최첨단 스파 장비가 몸의 순환을 도와 지친 몸의 기운을 북돋우고, 피부를 젊게 다스리며 오감으로 홍삼의 우수함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몸과 마음의 평안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
정관장 Spa G 는 홀로 조용하게 트리트먼트를 받길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최적의 장소다. 싱글룸과 커플룸 안에는 독립된 샤워시설과 라커, 인삼공사에서 만든 전문 홍삼 코스메틱을 직접 발라볼 수 있는 스킨 바, 정관장 홍삼 제품을 맛볼 수 있는 홍삼 바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콘셉트의 하이드로 룸에서 홍삼의 농축 성분을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순환을 원활히 촉진하는 워터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홍삼 스파룸, 일명 ‘디톡스 스파’'라고 불리는 딸라떼름은 홍삼 농축액을 전신에 펴 바른 후 몸을 따뜻하게 보온하고 증기를 쏘여 전신에 누적된 독소를 배출하고 홍삼의 영양을 공급한다. 두뇌 활동이 잦은 현대인들에게 두통이나 불면증, 탈모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헤드 스파존도 준비되어 있다.
Spa G 대치점: 강남구 대치동 1002번지 KT&G 타워 B2층 02-557-8030
Spa G 명동점: 명동 중구 1가 10-1 호텔 스카이파크 센트럴점 B1층 02-755-8031
예약: www.spag.co.kr
류시환 기자 soonsoo8790@hmgp.co.kr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