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및 이미지 제공=힐크릭


[골프한국 강명주 기자] 힐크릭이 골프웨어 후원 선수인 김효주(25)의 우승을 축하하는 '김효주 프로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효주는 지난 7일 제주도 롯데스카이힐제주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롯데칸타타 여자오픈에서 역전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18번 홀에서 치른 연장 첫 번째 홀에서 우승에 쐐기를 박는 끝내기 버디 퍼트로 김세영(27)을 제쳤다. 아마추어 1승을 포함한 국내 통산 11승째다.

힐크릭은 11일 "후원선수가 4년 만에 이뤄낸 값진 우승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힐크릭 전 매장과 힐크릭 온라인몰에서 김효주 선수의 착장 아이템 구매 시 40% 할인해주고, 전 제품 구매 시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효주는 마지막 날 최종 라운드에서 김세영의 '빨간 바지-흰색 반팔 티셔츠'와 대비되는 '빨간색 반팔 티셔츠-흰색 바지'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힐크릭 관계자는 "2018년부터 팀 힐크릭으로 함께해온 김효주 선수의 우승을 축하하는 동시에 기쁨을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후원사로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추천 기사: KLPGA 에쓰오일 챔피언십 12일 개막…오지현·김효주·이보미·안소현·유현주

추천 기사: 임성재, 11일 2019년 우승자들과 티오프 [PGA 찰스 슈왑 챌린지]

추천 칼럼: '골프 독학'의 함정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ghk@golfhankook.com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