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연예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미우새' 변요한, 배정남에 "동생 중에 1등은 누구?"…'질투심 폭발'
이슈팀 news@golfhankook.com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변요한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배정남과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인 변요한이 상남자 배정남의 집을 방문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변요한은 마치 본인 집처럼 자연스럽게 비밀번호를 누르면서 배정남의 집에 들어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남다른 포스를 뽐내는 변요한을 본 녹화장은 그 어느 때보다도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변요한은 비밀번호를 알 정도로 배정남의 집을 자주 찾았으면서도 ‘매번 옆집을 가게 된다’며 의외의 허당 면모를 공개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변요한은 오직 정남을 향해 뜨거운 시선을 쏟아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배정남을 향해 폭풍 섭섭함을 토로해 어머니들의 진한 공감을 샀다. 뿐만 아니라, 변요한은 정남에게 ”동생 중에 1등은 누구냐?” 고 묻는 등 귀여운 질투쟁이 면모를 보여 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어 두 상남자들의 아슬아슬한 브로맨스에도 큰 위기가 닥치기도 했다. 변요한이 그렇게 좋아하던 배정남이 만들어준 요리를 거절한 것. 과연 그들에게 무슨 사연이 있었을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밤 9시 5분 방송.




입력날짜 : 2019-01-06 13: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