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연예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엠카운트다운' 드림노트, 후속곡 '좋아하나 봐' 무대 최초 공개…'솔직당당'
이슈팀 news@golfhankook.com
▲사진=Mnet 캡처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후속곡 '좋아하나 봐(Like you)' 첫 무대를 공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후속곡 '좋아하나 봐(Like you)'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전체적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계열의 패션을 선보인 드림노트는 요즘 패션 트렌드인 호피 무늬와 베레모로 포인트를 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의상뿐만 아니라 깜찍한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은 드림노트 멤버들은 타이틀곡 '드림노트'와 달리 차분한 느낌을 더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데뷔곡 '드림노트(DREAM NOTE)'를 잇는 드림노트의 후속곡 '좋아하나 봐(Like you)'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아찔하게 다가온 설렘이란 감정을 수줍음보다는 '뺏어봐', '반해줘'와 같은 가사 속에 드림노트만의 솔직하고 당당한 틴글미를 담아 표현한 곡으로, 캐치한 벌스부터 감성적인 프리 코러스까지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발매 이후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 NOTE)'와 더불어 팬들 사이에서 최애 곡으로 꼽히며 꾸준히 활동 요청이 쇄도했던 곡인 만큼 후속곡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한편, 드림노트는 Mnet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후속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입력날짜 : 2019-01-04 00:5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