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꽃보다 여행' 캡처
‘꽃보다 할배’에 김용건이 독일 여행에 전격 합류했다. 이번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은 새친구 김용건과 4일 독일 여행에 나섰다.

앞서 예능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 김용건과 멤버들의 조합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김용건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5년 전 이순재의 예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대만 여행에 떠난 이순재는 “김용건이가 그러더라고. ‘나도 예비 늙은이인데 일섭이랑 연배가 비슷한데. 지금 스탠바이 하고 있어‘”라며 은연중에 김용건의 출연 소망을 언급한 바 있다.

때문에 한동안 바쁜 스케줄에 만나지 못했던 원년 멤버들의 설레는 여행과 새친구 김용건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wend****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오!! ㅎㅎ”, “show**** ㅎㅎ 행복한여행되십시요 ㅎ 선생님들모두 무병장수 하세요^~”, “sgi2**** 백할배 팬이에요..오늘도 패션이 너무 귀여우세요^^다들 간지가 좔좔~~”, “jmk1**** 김용건아저씨우리가게 한번씩 오시는데참인자하시고 웃기세요ㅋㅋ완전 젠틀맨이세요”, “st0a**** 막내 소리에 웃겨서ㅋㅋㅋ 멋쟁이 김용건 대부님 활약 기대되요 다들 건강히 잘 다녀오셔유~”라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