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원대의 실속있는 가격으로 골프, 콘도(리조트), 워터파크 등의 다양한 혜택
블루헤런GC, 블루원리조트&보문CC 제주도내 3개 골프장도 회원요금으로 이용가능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장영남(51)씨는 골프시즌이 되면서 회원권을 구입하기 위해 여러 가지로 알아보고 있다. 하지만 가격대의 차이도 심하고 상품이 너무 많아 나에게 맞는 상품을 구하기가 쉽지 않다. 골프뿐 아니라 가족들과 여행을 즐기는데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그런 골프회원권은 없을까.

휘닉스파크(www.pp.co.kr)가 저렴한 가격대에 다양한 혜택을 접목시킨 주중무기명골프회원권을 새롭게 출시했다. 명품골프클럽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골퍼들이 주목하고 있다.

주중무기명골프회원권은 3,000만원대 실속형으로, 무기명 회원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정회원+가족회원으로 가입 조건을 한정했던 기존 골프회원권과는 달리 비직계가족도 자유롭게 라운딩을 할 수 있어 회원권 한 개로 여러 개를 보유한 효과를 낼 수 있다.

회원은 기호에 맞게 개인플러스 정회원 2인+무기명 1인, 법인플러스 정회원 1인+무기명 2인 구성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그린피는 기명 6만5,000원, 무기명 7만5,000원으로 비용을 최소화해 부담을 줄였다.

회원은 콘도 연 10박을 회원 요금으로 이용가능하며, 퍼블릭 골프장을 주중 50%, 주말 30% 할인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워터파크, 리프트, 식음업장 등 휘닉스파크 전 부대시설 이용 시 회원 할인요금이 적용된다.

더불어 제휴 골프장인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G.C와 경주 블루원 보문CC, 제주도내 3개 골프장에서도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루헤런G.C에서는 주중회원요금인 6만2,000원, 블루원보문C.C에서는 준회원요금인 7만원이 적용된다.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골프황제’ 잭 니클라우스가 코스를 설계한 명품 골프장이다. 18홀, 파72 구조로 이루어진 골프클럽은 2013년 현재까지 골프 전문매체 등에서 뽑은 한국 10대 골프장에 7회 연속 선정돼 14년 동안 ‘최고 수준의 골프장’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다.

타 골프장과는 달리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양잔디를 깔아 사시사철 푸른 잔디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한여름 높은 기온으로 인해 골프를 치기에 부적합 했다면,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연중 시원한 기온을 유지해 쾌적하게 골프를 칠 수 있다. 레이크·마운틴 코스 등 다양한 코스가 조화롭게 배치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골프회원권 멤버십 입회금액은 개인플러스·법인플러스 모두 3,500만원이며,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보증금을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휘닉스파크 회원사업팀 정장섭 팀장은 “골프뿐 아니라 콘도, 워터파크 등 회원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실속형 상품”이라며 “경제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더한 상품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 02-554-0905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