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대명콘도)가 전국 10곳의 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규특별회원을 추가모집 중이다. 이번 모집은 지난해 7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고품격 사계절 휴양리조트 ‘델피노 골프&리조트’의 오픈을 기념해 진행됐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주5일제가 정착되며 자신만의 공간에서 느긋하게 여가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콘셉트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는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 평가 받고 있다. 지난 2009년 소수의 특별회원을 위한 최고급 VVIP리조트 ‘소노페리체’를 비발디파크 내에 오픈한바 있다.

더불어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2,000만원대의 패밀리(방1+거실1), 스위트(방2+거실1)상품도 함께 특별분양 중이다.

현재 이 상품 역시 일시불로 가입할 경우 정상 분납가격에서 약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맞춤형 옵션 선택 시 추가 10%할인 해 준다.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을 등기 이전 할 수 있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명 또는 무기명, 법인 명의로도 분양 가능하다.

회원 가입 시 10개의 직영리조트(설악델피노, 쏠비치리조트, 비발디파크, 변산리조트, 제주, 경주, 단양, 양평, 엠블호텔, 일산) 및 전국 2개의 체인콘도를 회원자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신규 특별혜택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큰 폭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객실료를 또한 최대 50%까지 할인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02-553-3997)로 문의할 수 있으며, 관련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