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 직계가족 제한없이 5명까지 회원 수시로 변경
1인당 400만원이면 스키 시즌권 워터파크 무료 등 VIP 혜택

가격은 실속형이면서도 혜택은 VIP급으로 제공하는 ‘통큰 회원권’이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통큰 치킨, 통큰 피자에 이어 리조트 회원권에도 통큰 시리즈로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춘 것으로 해석된다.

보광휘닉스파크(www.phoenixpark.co.kr)는 가격은 실속형으로 낮추면서 혜택은 파격적으로 늘린 ‘스마트무료회원권’을 선보였다.

휘닉스파크의 주력 상품인 이 회원권은 가격은 2,000만원으로 저렴하면서도 객실을 연 30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겨울 분양 상품답게 스키 4인 시즌권이 매년 제공된다. 또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2인 무료,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기존 회원권의 회원 등록이 직계 가족에 한정되었던 것과 달리, 회원 변경이 수시로 가능(스탠다드 기준 5인)하고 변경 가능 범위도 직계가족에 한정되지 않는다는 파격적인 조건이 붙었다.

즉, 5명이 400만원씩 돈을 모아 회원권을 구입한 후 수시로 회원 변경으로 한다면 모두가 만족할 만한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휘닉스파크 관계자의 귀띔이다.

신규 가입자는 2년 동안 리프트 무료 이용권 20매(할인권 40매), 골프클럽 주중 우대권 10매, 퍼블릭 골프장 무료 이용권 20매(50% 할인권 40매), 워터파크 무료권 20매(50% 할인권 40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반인에 한해 골프는 최대 50%, 워터파크 50%, 스키는 리프트 및 장비 렌탈 50%까지 할인된다. 더불어 다양한 시설과 더불어 설(雪)질(質)이 좋기로 이름난 휘닉스파크 스키장은 올 겨울 까다로운 고개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렌탈 장비를 신규로 교체할 예정이다.

계약과 동시에 회원권 하나로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휘닉스아일랜드에서 콘도, 스키, 골프, 워터파크·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을 한화 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리조트 정장섭 팀장은 “경기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분양 투자 수요보다 실제로 리조트를 이용하려는 실수요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되고 있다”며 “스마트무료회원권은 저렴한 가격에 극대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분양가격은 스탠다드 기준 2,000만원이며, 계약기간(10년)이 만료되면 보증금을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한편, 휘닉스리조트는 9∼10월 중 회원권 분양 문의를 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요금 으로 평창 및 제주도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브로슈어를 원한다면 휘닉스리조트로 문의하면 된다. 분양문의:02-554-0600, 법인문의:02-554-5600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