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까지 회원 등록, 수시 회원 변경 가능
스마트회원권 하나로 ‘스키의 매카’ 휘닉스파크 모든 시설 무료이용 가능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콘도 회원권을 40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길이 열려 스키 및 보드 애호가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것도 국내 최고의 스키시설, 워터파크, 골프장 등을 갖춰 사계절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종합 리조트 단지인 휘닉스파크가 주인공이라 더욱 큰 매력을 끌고 있다.

보광휘닉스파크(www.pp.co.kr)는 최근 2,00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직영체인의 객실을 연 30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스키 4인 시즌권 매년 제공,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2인 365일 입장무료,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주중우대 혜택을 담은 ‘스마트무료회원권’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회원권은 기존 회원권의 회원 등록이 직계 가족에 한정되었던 것과 달리, 회원 변경이 수시로 가능(스탠다드 기준 5인)하고 변경 가능 범위도 직계가족에 한정되지 않는다는 파격적인 조건이 붙었다.

즉 5명이 400만원씩 돈을 모아 회원권을 구입한 후 수시로 회원 변경을 한다면 모두가 만족할 만한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휘닉스파크 관계자의 귀뜸이다.

신규 가입자는 2년 동안 리프트 무료 이용권 20매(50% 40매), 골프클럽 주중 우대권 10매, 퍼블릭 골프장 무료 이용권 20매(50% 40매), 워터파크 무료권 20매(50% 40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반인에 한해 골프는 최대 50%, 워터파크 50%, 스키는 리프트 및 장비 렌탈 50%까지 할인되며, 콘도는 회원추천요금이 회원요금과 동일하다.

더불어 휘닉스파크는 2012 스키시즌을 맞아 23개의 슬로프를 대대적으로 정비했다. 각 슬로프의 넓이를 확대하고 슬로프간 연계점을 더욱 매끄럽게 해 스피드와 안정성을 함께 확보했으며, 까다로운 고개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렌탈 장비를 신규로 교체했다.

회원은 이 밖에도 계약과 동시에 회원권 하나로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휘닉스아일랜드에서 콘도, 스키, 골프, 워터파크·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을 한화 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리조트 정장섭 팀장은 “스마트무료회원권은 저렴한 가격에 극대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라며 “20~30대도 이제는 회원권을 구입하기에 부담이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분양가격은 스탠다드 기준 2,000만원이며, 계약기간(10년)이 만료되면 보증금을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한편, 휘닉스리조트는 10월 중 회원권 분양 문의를 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요금으로 평창 및 제주도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브로슈어를 원한다면 휘닉스리조트로 문의하면 된다. 분양문의:02-554-0600, 법인맞춤형:02-554-5600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