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골프업계소식] 와이드앵글, 홀인원 만드는 ‘올인원’ 다운재킷 출시
[골프한국] 하이테크 기술의 북유럽 감성 골프웨어,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이 겨울시즌을 맞아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재킷을 새롭게 출시했다.

와이드앵글 액티브 다운재킷(여성용)
‘액티브 다운’ 재킷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북유럽 특유의 스타일과 북유럽의 추운 날씨에 특화하여 제작된, 동계 골프 맞춤형 재킷이다. 방수 및 방풍, 보온, 슬림핏 등 4가지 기능을 한번에 제공하는 4 in 1 제품인 ‘액티브 다운’ 재킷은 자체 개발한 ‘5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하여 방수성과 방풍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방투습 소재인 엔트란트(Entrant)를 사용했기 때문에 비나 눈이 오는 날씨, 강풍이 부는 등 급격한 날씨와 기온 변화에도 야외 활동을 지속 가능하도록 해주며 변덕스러운 날씨나 한파가 잦은 한겨울에 라운딩에도 최적의 플레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와이드앵글 액티브 다운재킷(남성용)
또한 ‘액티브 다운’ 재킷은 슬림핏 디자인으로, 겨울철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돼온 부피감을 최소화했다. 둔해 보이지 않도록 라인을 살려 세련된 스타일이 적용돼 평상시에도 다양한 코디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머스타드, 레드, 네이비 등 3가지이며, 여성용은 레드, 네이비, 제이드(비취색), 갈색 등 4가지이다. 여성용의 경우 모자의 라쿤털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가격은 39만 8000원.  문의_02-3408-6306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news@golfhankook.com





입력날짜 : 2014-11-06 15:4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