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스카이힐 컨트리클럽(대표이사 이승훈)이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서비스경영 비전 및 전략, 서비스 실행 및 관리활동, 서비스 경영성과 등에 서류심사, 현장실사, 리서치평가(소비자 표본조사)를 실시 후 취득 점수가 가장 높은 기관을 선정한다.

이번 선정에서 롯데스카이힐 컨트리클럽은 지난
2010년 골프장 업계 최초로 전 지점에서 서비스 부문 KS인증을 획득했으며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도 3년 연속으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를 인정받았다. 또한 롯데스카이힐 컨트리클럽은 봉사활동, 성금 기금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 지역 사회의 감동을 실현한 공도 인정받았다.


롯데스카이힐 이승훈 대표이사는 현재 통합회원제 도입, 국내외 유명골프장 협약(국내 7, 중국 8)을 통해 회원혜택을 확대했고 올해는 보다 나은 서비스활동을 통해 고객감동을 넘어서 고객감동을 실현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모두를 아우르는 골프문화 선도를 위해 전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롯데스카이힐 컨트리클럽은 제주, 김해, 성주, 부여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제주는<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선정하는 한국 10대 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