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나이스 슛! 나이스 샷!
자연농원 플랜테이션 어린이날 행사
이재상기자 alexei@hk.co.kr
확 트인 넓은 야외 정원에서 가족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든다. 부모와 자녀가 한 팀이 되어 축구 경기를 하고,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팀 별 야구도 즐길 수 있다. 골퍼에게 직접 골프를 배워 퍼팅 게임도 한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바쁘고 지친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아이들만 생각하면서 평온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 있다. 자연 농원 '플랜테이션'(http://www.theplantation.co.kr)에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준다.

경기도 고양시 신원동에 위치한 플랜테이션은 '알려지지 않은 정원'이다. 넓은 초록 잔디 속에서 뷔페도 즐기고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다.

해마다 그런 것처럼 올 어린이날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야구, 축구 교실과 함께 도그쇼(poppy show)와 팝페라 가수 콘서트가 열린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1인당 5,000원으로 미리 예약(02-381-2600)을 하면 좀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입장객에게는 1가족당 3만원 상당의 수제 초콜릿을 선물한다.

플랜테이션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낸 뒤에는 리뷰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어린이날 플랜테이션 이용 후 블로그나 카페 등에 방문기를 남긴 뒤 포스팅 글 주소를 올림픽 메일(admin@olympicsports.co.kr)로 보내준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 레스토랑 가스트로 뷔페 5% 할인권 또는 드팔마 커피1잔 무료이용권을 발송해준다.





입력날짜 : 2012-04-30 20:3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