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많은 골프족은 겨울철 해외골프여행지로 태국을 선택하고 있다. 태국골프 여행시 꼭 가보고 싶은 명문골프장으로는 알파인CC, 타이CC, 아마타스프링스CC, 로터스밸리CC, 타냐타니CC, 방콕CC 등이 손꼽히고 있으며, 이 외에도 프레지던트CC, 람차방CC, 방콕CC, 로얄젬스CC, 윈저팍CC, 파인허스트CC 등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 많은 단골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해외골프투어 전문 ‘타이가골프’는 최근 방콕주변 로터스밸리CC와 카스카타CC 골프장을 추천, 해당 특가상품을 제시하고 있어 골프족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에 있는 로터스밸리 골프리조트는 전통을 중시하는 부티크식 서비스와 현대식 클럽하우스시설 그리고 세심한 코스관리가 결합된 최상의 골프클럽으로 게리플레이어의 오리지널 코스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그린의 다양성과 함께 최상급 코스 컨디션을 갖춘 방콕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로터스밸리CC는 완벽한 코스관리와 더불어 아름다운 경치까지 즐길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마음껏 누리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다.

‘타이가골프’는 이러한 로터스밸리CC 해외골프여행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타이가골프’에서 제시하는 이번 상품은 3박 5일간 최대 108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2014년 11/1~11/30일 기간 중에 출발하는 상품은 총 99만 9천원, 12/2~12/23일 기간 중에 출발하는 상품은 총 109만원이다.

이에는 공항과 골프장간 송영비(5만원/1인)와 캐디피, 팁을 제외하고는 타이항공(TAX 및 제세금 포함), 그린피무제한, 카트비(2인1카트)무제한, 호텔(2인1실), 식사(3식)가 포함돼 있다. 게다가 명문 카스카타CC 골프장의 외부라운드 36홀과 안마2시간 1회 이용권까지 추가로 제공되고 있으며, 이 모든 혜택은 선착순이므로 선예약을 할 시에 받아볼 수 있다.

‘타이가골프투어’의 해외골프여행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