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 RESORT FOR FAMILY
Part. 2 힐링으로의 초대. 리조트 골프 여행

무주덕유산리조트의 자랑인 관광곤돌라는 1,520m 설천봉까지 인도한다.
샤인빌 리조트는 호텔형 객실과 이국적 풍취를 자아내는 샤인빌CC가 함께 있어 골프휴양지로 손색없다.
웰리힐리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발 600m 고원에 위치한 웰리힐리CC는 서로다른 분위기와 지형적 특색을 가진 2개의 18홀 코스로 조성됐다.
힐튼남해의 시사이드 코스에서는 확 트인 남해의 조망을 감상하면서 골프를 즐길수 있다.
가족전용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인 힐튼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따뜻한 날씨 때문에라도 야외로 나들이를 가고픈 요즘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보자.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도 만들고 골프도 즐기고픈 골퍼들을 위해 나이스한 골프리조트를 소개한다.


온가족이 어디라도 갈라치면 일정잡고 숙소 찾고, 주변관광지와 맛집 탐색까지 할 일이 참 많다. 이왕에 마음먹고 떠나는 나들이, 특별한 계획이나, 준비가 없어도 골프리조트에 가면 골퍼 가족들은 대만족이다. 우리 가족의 입맛에 맞는 리조트를 찾아보자.


퍼블릭 코스와 다채로운 레포츠 ‘웰리힐리파크’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는 ‘백 가지가 넘는 즐거움을 경험하라’는 케치프레이즈를 내건 종합리조트다. 다양한 레포츠 시설과 함께 웰리힐리CC와 10홀로 구성된 퍼블릭 코스, 회원제 웰리힐리CC 코스, 콘도미니엄과 유스호스텔이 있어 골프와 숙식을 해결할 수 있다.

웰리힐리파크의 가장 큰 장점은 수도권과 멀지 않은 거리와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할 사계절 썰매장, 온로드 카트, 유아용 전동차, 에어범퍼카 등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체험할 수 있어 취학 전후 아동이 있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웰리힐리파크와 20~30분 소요되는 거리에는 청태산자연휴양림과, 둔내자연휴양림, 횡성자연휴양림 등이 있어 가족들과 삼림욕도 즐기고 시원한 물놀이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웰리힐리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에는 군장비 전시체험과 군악대공연, 어린이 재능잔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퍼블릭 코스는 5월15일까지 50% 요금할인을 하고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가 가능하다. 웰리힐리파크는 강일IC에서 경춘고속도로 이용 시 1시간3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다.


국립공원의 빼어난 자연을 누리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수도권이남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로 손꼽힌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한국 10대 코스’에 이름을 올린 무주덕유산CC가 함께 있어 명 코스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발 900m에 위치한 코스는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의 자랑인 관광곤돌라는 1,520m 설천봉까지 인도한다.

설천봉에서 20분 정도 가벼운 걸음으로 걸으면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에 오를 수가 있어 편리하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덕유산 자락에서 송림욕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과 대형 최고급 사우나&찜찔방 세인트휴 클럽이 자리해 묵은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수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의 특급자랑인 호텔티롤은 럭셔리 산장에서 휴가를 즐기는 기분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알프스풍의 가족형호텔과 유스호텔개념의 국민호텔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을 갖췄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서울에서 경부고속도로 이용 시 2시간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남도의 바다를 만끽, ‘힐튼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푸른 바다와 하늘이 맞닿을 것만 같은 아름다운 남해는 최근 핫한 여행지 중 하나다. 남해여행과 함께 골프를 즐기고자하는 여행객들에게 힐튼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적격의 장소다. 시사이드 코스에서 확 트인 남해의 조망을 감상하면서 골프도 즐기고 럭셔리한 프라이빗 빌라에서 휴식을 취하는 고급스런 여행지가 바로 이곳이다. 아빠가 라운드하는 동안 엄마와 아이들은 발길 닿는데 마다 명승지와 맛집이 가득한 남해를 관광해도 좋다. 한려수도의 수려한 풍경을 만끽하고 싱싱한 해산물 요리로 여행의 정점을 찍으면 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힐튼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온 가족이 함께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퍼펙트 패밀리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서울에서 차로 4시간30분, 부산에서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봄 최고의 여행지, 제주도 샤인빌 리조트

제주도는 누가 뭐래도 봄 최고의 여행지다. 섬 전체가 명소이자 30여개의 코스가 즐비한 골프파라다이스기도 하다. 서귀포시 표선 바다의 짙푸른 물결과 천연현무암, 해변산책로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자리 잡은 샤인빌 리조트는 제주도의 뛰어난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호텔형 객실과 함께 이국적 풍취를 자아내는 샤인빌CC가 함께 자리해 골프휴양지로 손색없다. 해발 80m에 자리잡은 코스는 천혜의 지형 조건으로 제주의 원시적 자연을 담아냈다. 샤인빌 리조트는 휘트니스 클럽과 해수풀, 바데풀, 선텐데크 등이 갖춰져 운동과 휴식을 겸하면서 진정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제주의 하늘과 바다가 하나로 만나 고스란히 내려앉은 듯한 야외 해수풀은 바다와 바로 맞닿아 있는 것 같은 착시현상을 불러일으켜 탄성을 자아낸다. 가까운 위치에 중문관광단지, 표선해비치해변, 제주허브동산 등이 있다. 김포공항에서 1시간이면 제주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