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10대 퍼블릭코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선정하는 '한국 10대 코스'의 유일한 퍼블릭 코스, 베어크리크 골프클럽이 '한국 10대 퍼블릭 코스' 1위 자리를 3회 연속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퍼블릭 코스의 입지를 굳혔다. '퍼블릭의 본보기가 되자'는 초창기의 경영이념을 꾸준히 견지해 오고 있는 베어크리크는 이번 선정을 통해 퍼블릭 코스의 모범답안을 제시했다.

경기도 포천의 운악산 자락에 위치한 베어크리크는 '가장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는 설계 철학 아래 총부지 70만평에 자연 지형을 그대로 활용해 빼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과감한 리뉴얼로 대한민국 대표 명코스로 거듭나고 있는 크리크 코스는 2008년 이후 '한국 10대 코스'와 '한국 10대 퍼블릭 코스'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코스를 지향한다. 또한 철저한 코스 관리와 멋진 레이아웃, 다양한 샷밸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퍼블릭 코스임을 당당하게 보여준다.

친환경 녹색경영 골프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베어크리크는 녹색경영골프장 선정에서도 최고의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친환경조성, 관리내역, 지열시스템, 히트펌프 사용, 중앙공급식 시스템으로 냉난방 공급효율 증대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03년 개장과 함께 실시한 '인터넷 예약 시스템'은 투명하고 공정한 예약 관리를 보여주며, '모바일 웹예약시스템'으로 고객의 편하고 빠른 예약을 돕는다. 이재충 선정위원의 말이다.

"여느 프라이빗 코스보다 우수하다고 평가되는 국내 대표 퍼블릭 코스다. 고객의 즐거운 라운드를 위해 매년 리뉴얼을 강행하면서 변화를 시도한 점에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Information
회사명
_삼보개발(주)
클럽명_베어크리크 골프클럽
대표_조규섭
개장일_2003년 10월21일
위치_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지현리 산2-1
선정코스_크리크 코스 18홀(파72, 7219야드)
설계자_장정원, 노준택(2008년)
홈페이지_www.bearcreek.co.kr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