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7개의 섬으로 이뤄진 필리핀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뿐만 아니라 뛰어난 골프코스를 자랑하는 곳이다. 최근 골프관광객의 주요 방문지가 된 필리핀은 세계적인 코스설계가들이 코스설계에 참여하며 골퍼들에게 점점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필리핀 관광청에서 추천한 정교한 시설과 뛰어난 코스로 주목 받고 있는 골프장을 살펴본다.

이글릿지 컨트리클럽

필리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글릿지CC는 네 명의 코스설계가가 디자인한 네 개 코스 총 72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설계가의 이름을 붙인 코스는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코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마닐라 시내에서 남서쪽 40km 떨어져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고, 해발 400m 높이에 위치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페어웨이의 업다운이 심하고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앤디다이 코스는 가장 어려운 코스로 손꼽히고 있으며, 시야가 좁고 해저드가 많은 아오키 코스는 드라이버샷이 까다롭기로 소문났다. 또한 그린은 빠르지만 장타자에게 유리한 닉팔도 코스, 평이하지만 홀 사이의 계곡과 러프의 위험이 있는 그렉노먼 코스는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모든 코스에는 양잔디가 심어져 있으며, 쾌적한 라운드 환경은 골퍼들에게 신바람을 불어 넣는다. 각 코스마다 지어진 클럽하우스와 사우나, 마사지실 등은 라운드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이 된다.

o 위치: Barangay Javalera, Gen. Trias, Cavite

o 전화: Manila Line: 632-985-9591,

o Cavite Line: 046-419-2841

o 홈페이지: www.eagle-ridge.com.ph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황창연 기자 hwangcy@hmgp.co.kr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