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2015 프레지던츠컵] (주)예스런던, 2015 프레지던츠컵 머천다이즈 총괄 운영
골프장 프로숍 운영업체인 (주)예스런던(대표 김용호)이 오는 10월6일부터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개최되는 2015 프레지던츠컵 대회의 머천다이즈 운영사로 선정됐다.
프레지던츠컵은 유럽을 제외한 인터내셔널팀과 미국팀의 대항전으로 2년에 한번씩 개최된다. 각 팀 별 12명씩 총 24명의 선수가 국가와 팀의 명예를 위해 경쟁하며, 미국, 캐나다,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의 국가에서 대회가 개최된 바 있다. 대회 역사상 최초로 아시아에서 열리는 2015 프레지던츠컵은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인천광역시 송도 국제업무지구(IBD)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상금이 없는 대신 대회 수익금은 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단장 및 부단장이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1994년 첫 대회 이후 현재까지 모인 자선금액은 한화 329억원에 달하며 지난 20년간 전 세계 15개국과 미주 35개 주의 총 450여개 이상 자선 단체에 기부돼 왔다.

이 의미 있는 ‘빅 이벤트’에 국내 골프장 프로숍 운영업체인 (주)예스런던(대표 김용호)이 2015 프레지던츠컵 대회의 머천다이즈 운영사로 선정됐다. 예스런던은 PGA 투어와 계약을 마치고 프레지던츠컵 로고 상품 기획 및 생산 그리고 10월6일부터 11일까지의 대회기간 중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약1,300평방미터의 머천다이즈 파빌리온 텐트의 총괄 운용권을 받게 됐다.

프레지던츠컵 마크와 로고를 사용해 대회 전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할 수 있는 권한과 대회기간 중 머천다이즈 텐트의 입점 브랜드 선정 및 판매를 총괄운영하는 권한을 가지게 된 것이다. 따라서 예스런던 자체의 골프브랜드(후지쿠라,Fujikura)와 프레지던츠컵 로고와 마크를 부착한 모든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를 입점시켜 골프 용품 및 의류,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게 된다.

예스런던 김용호 대표는 “프레지던츠컵이라는 세계적인 대회에 머천다이즈 텐트의 총괄사가 된 것은 매우 큰 영광”이라며 “그동안 쌓아온 모든 역량을 다해 PGA 투어의 믿음과 기대에 부응할 것이다. 많은 골프 팬들이 찾아와 성황을 이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주)예스런던은 테일러메이드, 아쿠쉬네트의 상품을 매입 및 판매하는 벤더이며, 스카이72, 한양 컨트리클럽 등 유명 골프장 프로숍을 50여개 자체 운영하고 있다.



자료제공골프매거진


입력날짜 : 2015-09-10 10: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