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뉴스 > 골프업계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GA 코리아, 골드CC 벚꽃음악회 성황리에 마무리
이재현 기자 news@golfhankook.com
[골프한국 이재현 기자]GA 코리아(회장 이동준)가 골드CC 창립 48주년 기념 벚꽂 음악회을 열었다.
지난 10일 오후 6시부터 지역 주민과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열린 음악회는 국악과 성악, 오페라와 팝페라 가수의 공연을 비롯해 골프 코스의 전경이 어우러진 문화 행사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골프장이 위치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주민과 주변 빌라 입주민, 그리고 클럽 회원까지 모두 600여 참여, 벚꽃이 만개한 클럽에서 음악과 함께 소통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총 4팀의 공연이 진행됐고 조명이 켜진 컨트리클럽의 챔피언 코스 7개 홀을 직접 걸었다. 김영만 GA 코리아 전무는 "회원들에게 저희 클럽을 더욱 알림과 동시에 지역 주민과의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매년 봄과 겨울, 두차례 개최된 이번 음악회는 올해로 4년째를 맞이했다. GA코리아는 평소에는 쉽게 보기 어려운 코스를 직접 개방하고 지역 발전 및 문화의 밤으로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이번 음악회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GA코리아는 서울 강남에서 30분 거리에 위치, 총 120만평 규모의 부지에 72홀 골프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18홀을 증설, 총 90홀의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장으로 발돋움 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300세대의 빌리지가 구축된 가운데 추가로 700세대를 개발할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미국과 일본, 중극 등지에서도 글로벌 종합 프로젝트를 추진, 세계적인 명문리조트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골프한국www.golfhankook.com /뉴스팀 news@golfhankook.com
▲GA 코리아







입력날짜 : 2017-04-11 16:3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