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1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골프한국 하유선 기자]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모델 이하늬가 화이트데이의 이색 선물로 봄날의 로맨틱 필드룩을 제안한다.

싱그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이하늬는 까스텔바쟉의 유니크한 아트워크가 새겨진 니트 가디건과 캐주얼한 디자인의 그린 컬러 큐롯(치마바지)을 매치해 상큼하고 발랄한 골프 라운드 룩을 연출했다.

인타샤 풀오픈 가디건과 캐주얼 카고 큐롯



인타샤 풀오픈 가디건은 전체 블랙 컬러 위에 비비드한 시즌 아트워크와 자수가 특징이다. 다양한 종류의 이너웨어와 함께 입을 수 있어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제격이다. 캐주얼 카고 큐롯은 카고 포켓 디테일의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밝은 그린 컬러로 단조로운 패션에 활기를 불어넣어준다.

하트 인타샤 아트워크 세트는 하트 모양의 아트워크로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상의인 니트 풀오버는 큐롯, 팬츠 등과 코디하기에 용이하며 화이트, 네이비 컬러가 있다. 하의인 니트 큐롯은 기존의 큐롯 제품과 다른 니트소재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네이비, 레드 컬러가 있다.

하트 인타샤 아트워크 세트



한편, 까스텔바쟉은 오는 14일부터 전국 매장(아울렛 입점 매장 제외)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업체는 화이트데이의 주인공인 여성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한 필드룩으로 특별한 선물을 제안하며,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도 함께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news@golfhankook.com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