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한국 하유선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골퍼들의 취향을 공략한 센스 있는 골프 아이템을 설 선물로 제안했다.


와이드앵글, 유형에 따른 레주얼(Leisual:레저와 캐주얼) 패션 추천

이 브랜드가 추천한 설날 선물 아이템은 2017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독특한 패턴과 은은한 컬러를 내세워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골프장 외에도 여행이나 외출 등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콜라보 패턴 라운드 티셔츠와 패턴 스커트는 스웨덴 디자이너 부부 뱅트 앤 로타 디자인을 입혀 눈길을 끈다. 또 포레스트 패턴 세트는 실력 향상을 노리는 골퍼를 위해 스트레치 소재가 접목된 기능성 제품이다.





열혈 골퍼를 위한 겨울 연습 골프웨어

골프 비수기인 겨울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기로 꼽힌다. 겨울철 연습량이 봄 시즌 스코어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업체에 따르면, 특히 몸에 꼭 맞는 편안한 옷은 스윙 자세 교정과 장시간 연습의 집중력을 높이는 데도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여성 골퍼의 경우 ‘슬림한 라인’을 강조하되 체온을 유지해주는 실용적인 방한 의류를 소개했다. ‘컬러 배색 다운 베스트’와 ‘라이트 볼 패딩 점퍼’는 압축 가공한 충전재로 부피감을 줄여 착용 핏과 라인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남성 골퍼라면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를 중심으로 기능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해야 한다. 울 소재가 접목된 옷은 편안하면서도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news@golfhankook.com

저작권자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