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캘러웨이 어패럴, 여성 골퍼 대상으로 퍼 액세서리 출시
하유선 기자 news@golfhankook.com
[골프한국 하유선 기자]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겨울 라운딩을 즐기는 여성 골퍼들을 위한 방한용 퍼 엑세서리 아이템을 선보였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이번 주부터 본격 시작되는 한파를 맞아 추위와 찬 바람에 노출되기 쉬운 몸의 일부를 따뜻하게 유지해주고 동시에 겨울 라운딩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퍼 액세서리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퍼 액세서리는 방한용 손토시와 레그워머, 귀마개, 넥워머 등이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의 스타일로 선보인다.

손토시는 허리벨트 형태로 제작돼 라운딩 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했으며, 레그워머는 무릎까지 오는 길이로 바지 위나 롱 부츠를 신었을 때 그 위에 레이어링 하면 겨울 한파가 두렵지 않은 방한 아이템이 된다.

퍼 장식으로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필드 위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코디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캘러웨이 관계자는 “캘러웨이가 선보이는 퍼 액세서리 아이템은 겨울 라운딩룩에 보온을 더해주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벌써부터 여성 고객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news@golfhankook.com


▲캘러웨이 제공





입력날짜 : 2016-12-15 15: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