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필드소식] 이정민·송영한 만날 수 있는 골프대전 열려 外
이정민·송영한 만날 수 있는 SBS골프 ‘골프대전’

[골프한국] 17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6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는 유명 브랜드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골프용품·골프웨어·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아시안 투어 싱가포르 오픈에서 세계랭킹 1위 조던 스피스를 꺾고 우승한 송영한과 KLPGA 투어 간판선수 이정민이 팬 사인회도 열린다.


미즈노 플렉스 그루브 적용 '제넴 G1'

한국미즈노는 한국형 골프화 제넴(GENEM) G1을 시판한다. 아웃솔에 물결무늬의 D-플렉스 그루브를 적용해 구릉과 골짜기 등 굴곡이 많은 지형에서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몸체 소재로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을 사용해 피팅감이 뛰어나며 보아(Boa) 클로저 시스템이 발 전체를 균등하게 조여준다.
색상은 화이트&블랙, 화이트&라임, 화이트&와인. 가격은 38만원.


와이드앵글, 고어텍스 골프 재킷 출시

와이드앵글이 날씨 변화에 취약한 골퍼들의 불편함을 덜고자 ‘고어텍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바람막이 재킷을 출시했다. 여성용 재킷은 허리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슬림한 핏을 강조하고, 등판 부분에 라운드 때 땀 배출과 공기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통풍(벤틸레이션) 기능을 더했다.
남성용은 두 가지 디자인에 레드, 네이비, 그레이 컬러로, 여성용은 한 가지 디자인에 레드와 네이비 컬러로 선보인다. 가격은 39만8,000원부터 44만8,000원.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news@golfhankook.com



입력날짜 : 2016-03-16 14:5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