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연예

▲사진=MBC 캡처오랜만에 뭉친 무지개 회원들의 남다른 활약이 ‘나 혼자 산다’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가 1부 11.2%(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14.4%의 시청률로 동..   
▲사진=SBS 캡처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 9주 연속으로 전 회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마지막 생존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5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   
▲사진=정양 인스타그램배우 겸 방송인 정양이 세 아이의 엄마가 됐다.지난 13일 정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한다 나의 딸 리엘. 생일 축하해. 12월 12일 건강한 아이가 태어났어요"라면서 출산 소식을 전했다.정양은 지난 20..   
▲사진=KBS 2TV'해피투게더4' 이동건이 '족발남 사건'을 언급했다.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첫 MC로 출격한 배우 조윤희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자리한 남편 이동건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이동건은 "최근 아내가 지어준..   
▲사진=DJ NON 인스타그램일본 성인 배우 겸 가수 아오이 소라가 그의 남편 DJ NON과 대만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DJ NON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와 대만에 와 있다. 반년 후면 아버지가 된다"라는 글과 함께 아오이..   
▲사진=SBS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화제의 ‘포방터 시장’편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평균 시청률 1부 8.9% 2부 9.6%(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로 굳건한 동시간대 시청..   
▲사진=Mnet 캡처그룹 마마무가 ‘2018 MAMA’ 2관왕에 등극했다.마마무는 지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이하 ‘2018 MAMA’)에서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은 10대 가수 ‘월드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모델 김원중이 장윤주를 치켜세웠다.1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장윤주는 김원중에 대해 "김원중과 곽지영 모두 톱모델이라서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것 자체가 모델 업계에서 핫이슈였다"며 "결혼식에서..   
▲사진=SBS‘불타는 청춘’이 침샘 폭발에 신명나는 김장 파티로 火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8.6%(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 최고 시청..   
▲사진=허지웅 인스타그램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고 투병 중임을 고백했다.허지웅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허지웅이 최근 몸에 이상 증후를 느껴 병원에 방문, 미만성거대 B세포 ..   
▲사진=아이반 인스타그램'문제적 남자' 인턴으로 선발된 가수 아이반이 SNS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12일 아이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만 같은 프로그램에서 멋진 선배님 형 동생들과 함께 즐거운 촬영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사진=SBS'생활의 달인'에서 소보로 앙버터 빵이 화제다.10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부산 소보로 앙버터 달인이 소개됐다.이날 '생활의 달인' 측은 간판도 없는 한 빵집을 찾았다. 가게 앞은 달인의 빵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   
▲사진=MBCMBC가 오늘(10일) 방송되는 MBC 스페셜 '내 심장을 할 퀸(Queen)'을 통해 보헤미안 랩소디 열풍을 이어간다.총 누적 관객 수 700만을 돌파한 전설의 록밴드 퀸(Queen)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흥행가도를 달..   
방송인 전현무의 소속사가 결별설을 부인했다.10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금일 오전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린다.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느라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린다"고 말..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사유리가 이상민, 김종국과 이름 궁합점을 봤다.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집을 찾은 이상민, 사유리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사유리는 한국에 와서 배웠다며 이름점을 쳐보자며 김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