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정보 > 골프클럽/용품 가이드

[골프한국 하유선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이하늬를 모델로 하는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다가오는 2017년 봄의 첫 라운딩룩을 제안한다. ▲이하늬가 입은 캐주얼 카코 큐롯세계적인 컬러 전문 기업 팬톤이 2017 올해의 컬러..   
[골프한국 조민욱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골프공 새 모델 '크롬소프트 X'를 출시했다. 크롬소프트 X는 복원력이 빠른 소프트패스트 코어로 한 소프트볼 시리즈인 크롬소프트 라인업에 추가된 모델로..   
[골프한국 조민욱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그동안 비밀에 부쳐왔던 'GBB 에픽(EPIC)'을 공개했다. 2일부터 출시한 GBB 에픽은 GBB 에픽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스핀량과 탄도 조절이 가능한 GBB 에픽 서브제로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   
[골프한국 조민욱 기자] 나이키 골프가 2월 초 사막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골프 축제를 기념하는 한정판 골프 클럽 컬렉션인 '나이키 데저트 룰스(Desert Rules)'를 선보인다. 현지시간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나흘 동안 개막하는..   
[골프한국 하유선 기자] 아디다스골프가 20일 클라이마프루프 재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 재킷은 비나 추위를 막아주는 윈드 재킷으로, 아이다스의 클라이마 기술을 적용한 자체 방수 원단 클라이마프루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골프한국 하유선 기자] 짜릿한 손맛을 느껴 본 열혈 골퍼들은 매서운 강추위에도 겨울 라운드를 즐긴다. 골프 성수기보다 그린피가 저렴한 데다 보온성만 제대로 갖춘다면 여유롭게 필드를 누빌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추위를 막기 ..   
[골프한국 조민욱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 프리미엄 한정판 ‘밀드 컬렉션 TX’ 퍼터를 새롭게 출시했다.밀드 컬렉션 TX(Tour eXperiment) 퍼터는 ‘승리를 위한 퍼터’라는 의미를 담아 솔 부분과 헤드 커버에 유로, 엔, 달러, ..   
 [골프한국 권준혁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관용성이 뛰어난 신제품 ‘빅버사 퓨전’ 드라이버를 출시했다.퓨전 테크놀로지는 가벼운 티타늄 소재의 엑소 케이지와 초경량 트라이엑시얼 카본을 크라운과 솔 부분에 장착하는 캘러..   
[골프한국 하유선 기자] 와이드앵글이 최상의 안정성과 착용감으로 스윙 정확도를 높이는 ‘와이드 서포트 프로’ 골프화를 선보였다.   밑창(아웃솔)은 충격 흡수와 접지력이 탁월한 폴리우레탄과 인젝션 파일론 소재를 사용해 ..   
[골프한국 조민욱 기자]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클럽 ‘글로리(Glorie)F2’ 시리즈를 출시한다.이 제품은 2011년 첫 선을 보인 글로리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이 돋보인다...   
[골프한국 하유선 기자] 캘러웨이골프는 최적의 밸런스와 일관된 퍼팅 스트로크를 제공하는 오디세이의 신제품 ‘스트로크 랩(STROKE LAB)’ 퍼터를 출시했다.스트로크 랩 퍼터는 캘러웨이 본사에 새롭게 설립된 ‘오디세이 퍼팅 연구소(..   
[골프한국 조민욱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가 디자인한 맥대디 포지드 웨지를 출시했다.맥대디 포지드 웨지는 부드러운 타구감, 디자인, 스핀 컨트롤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설계되었다. 헤드..   
[골프한국] 나이키 골프가 미국 뉴저지의 발터스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제 98회 PGA챔피언십에서 후원 선수들이 착용할 골프웨어를 공개한다.업체는 PGA챔피언십의 덥고 습한 코스 환경을 대비해 선수들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   
[골프한국] 아디다스골프가 1904년 세인트루이스 대회 이후 112년 만에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부활한 골프를 기념하고자 2016 리우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골프 의류와 액세서리, 골프화로 구성된 패키지로 선보이는 리우올림..   
[골프한국] 조나탄 베가스(베네수엘라)가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크빌 글렌 애비 골프장에서 막을 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RBC 캐나다 오픈 마지막 날 버디 9개를 몰아치며 4라운드 8언더파 64타, 최종합계 12언더파 276타로 역전 우..